42023.01792449840
새해, 기초부터 다시 세우는 올바른 클렌징법

여러분의 새해 위시 리스트에는 피부만큼은 절대 나이 들어 보이지 않겠다는 당당한 다짐이 있을거에요. 피부는 타고난다고 하지만 사실 피부는 아무런 잘못이 없습니다. 하루하루 쌓아 올리는 뷰티 습관으로 ‘아름다움’, ‘행복’, ‘성취감’ 세 마리 토끼를 잡는 한 해를 만들어볼까요? 그렇다면 기초 중의 기초이자 기본인 ‘클렌징’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여기, 핑크원더의 클렌징 노하우를 완벽히 정리해서 보여드릴게요. 새해엔 모든 게 올바르게 리뉴얼되길 바라면서!

하루 종일 피부에 쌓인 오염 물질은 트러블과 각종 피부염을 유발해요. 선크림만 바른 피부는 1차 클렌징으로도 충분하지만, 메이크업을 한 피부는 2차 클렌징까지 꼼꼼하게 하는 게 좋아요. 세안 후엔 피부 표면의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기 위해 바로 보습 제품을 바르는 것도 중요합니다. 자, 그럼 시작해 볼까요?


CLEANSING 1.
선크림만 바른 피부를 위한 1차 클렌징법
햇빛이 쨍쨍한 여름은 물론 추운 겨울, 비가 오거나 흐린 날에도 쉴 틈 없이 공격하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선크림을 잊어선 안 되죠. 그렇다고 세안까지 가볍게 하는 건 절대 금물입니다.

호호바 토너 타마누 히어로 클렌저
먼저 호호바 토너를 비건 패드에 충분히 적셔 얼굴 전체를 가볍게 닦아내듯 피부 결을 정돈해 주세요. 오일 투 폼(Oil to Foam) 타입의 타마누 히어로 클렌저를 물기 있는 손에 3-4회 펌핑해 마사지하듯 피부에 문지른 후 미온수를 살짝 묻혀 풍성한 거품으로 세안을 마무리합니다.


CLEANSING 2.
메이크업을 한 피부를 위한 2차 클렌징법
메이크업을 한 날에는 공들여 세안해야 합니다. 파운데이션, 파우더 등 메이크업 제품이 모공을 막고 있기 때문에 클렌징을 소홀히 하면 모공이 막혀 염증을 유발하고, 결국 모공을 넓어지는 참사가 일어나고 말죠.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이나 화려한 펄 입자가 들어간 아이 메이크업을 했다면 눈 주변은 특히 신경 써서 부드럽게 세안하세요.

호호바 토너 호호바 오일 타마누 히어로 클렌저
호호바 토너를 비건 패드에 충분히 적셔 피부 결을 정리하세요. 진한 아이 메이크업을 했다면 전용 리무버로 지우고, 수분을 가득 머금은 토너로 피부 전체를 워터 클렌징하세요. 메이크업으로 지친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더할 거예요. 워터 클렌징 후에는 곧바로 호호바 오일을 3스포이트 분량만큼 듬뿍 사용해 1분 30초 이내로 마사지한 후 베이식 해면으로 부드럽게 닦아내세요. 타마누 히어로 클렌저를 물기 있는 손에 2~3회 펌핑해 꼼꼼히 마사지하듯 클렌징한 후 미온수를 묻혀가며 거품을 풍성하게 일으켜 클렌징을 마무리합니다.

Care Products

호호바 토너

호호바 토너

  • 42,000 KRW
  • 42,000 KRW
호호바 오일

호호바 오일

  • 68,000 KRW
  • 68,000 KRW
타마누 히어로 클렌저

타마누 히어로 클렌저

  • 45,000 KRW
  • 45,000 KR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