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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 묻는 질문

  • 회원가입Q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로그인 후 My Account > [Edit] 클릭하면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Q회원 아이디는 변경할 수 있나요?

    A회원 아이디와 이름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수정을 원하실 경우 회원 탈퇴 후 재가입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Q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로그인 후 My Account > Edit 하단에 [회원탈퇴] 클릭하면 탈퇴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멤버십 포인트 및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 탈퇴 후에는 모든 거래 및 게시글, 이벤트 참여 내역의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 상담문의Q피부에 알맞는 제품 상담은 어떻게 하나요?

    A핑크원더 [Routines] 메뉴에서 피부 타입 별 제품 추천과 사용순서를 확인해주세요. 자세한 피부 상담은 핑크원더 카카오 채널로 기본 피부 정보를 남겨 주시면 1:1 맞춤 상담을 진행해드립니다.

  • 상담문의Q제품 샘플을 받아볼 수 있을까요?

    A핑크원더 온라인 우측 하단의 Chat 아이콘 또는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결제/배송Q무통장입금 시 입금자명이 다르면 어떻게 되나요?

    A무통장 입금은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입금자명이 반드시 일치해야 하며, 3시간 이후 미입금 주문건은 자동취소 됩니다. 입금자명이 다르거나 3시간 이후 입금해주신 분들은 핑크원더 카카오톡 채널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결제/배송Q고액 결제를 했더니 카드에서 전화가 왔어요.

    A고액 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 있습니다. 확인 과정에서 도난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 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 취소 또는 보류할 수 있습니다.

  • 결제/배송Q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우체국택배는 약 1~2일 소요 됩니다. 주문하신 제품이 출고되면 고객님께 알림 톡을 보내드립니다.

  • 결제/배송Q주문 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A주문 건의 배송 현황은 푸터의 Help > [주문 조회] 메뉴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