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핑크원더 유예님^^♡

0점 핑크원더(ip:)
2017-06-13 조회 336 추천 추천


안녕하세요 유예님:)


우선, 이렇게 상세히 정성스러운 리뷰 무지 감사드려요 :)

정말 너무나 다양한 종류의 디바이스를 우리는 많이 접하고 있지요,

비싼 돈 주고 사도 사용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기에, 늘 곁에 두고 수시로 할 수 있도록

더 효율적이고 간편하지만 효과를 최대치로 낼 수 있도록 많이 고민하고 테스트해보고

생산된 핑크원더만의 핸드메이드 디바이스 랍니다 :)


유예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상세페이지는 곧 업로드 예정이며

온열작용, 자정, 숙성, 건습, 향균, 정화, 해독, 흡착률.. 등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

원적외선이 방출되는 시험성적서도 함께 업로드 될 예정이에요.

더 많은 핑크원더 가족님들께 더욱 쉽게 알려드리려고, 탄탄히 준비 중이에요. 곧 선보일게요!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


소중한 리뷰 감사드려요, 적립금도 함께 넣어 드렸어요, 오늘도 빛나는 하루 보내세요 :)



 [ Original Message ]


처음엔 스톤은 메인창에 없어서 첫 구매할 때 택배상자에 같이 온 자료로 알게 되었습니다.

저에겐 타사의 마사지 기구가 이미 있어서 첨엔 관심이 없었습니다.

다들 아시는 일본의 리* 제품 4구짜리를 구입했었고, 나름대로 열심히 쓴다고 했는데 그게 생각처럼 잘 안 되어서 고민하고 있었죠.

근데 어느 날, 금실님과의 카톡으로 스톤에 대해 이것저것 정보를 받게 되었고 또 다시 고민의 수렁에 빠지게 됩니다.

제게는 가격이 좀 비쌌거든요. 리*보다 약 두 배의 가격. 게다가 마사지 기능도 겹치니까 더 고민되더라고요. 사 놓고 모셔만 두게 되는 상태가 또 오면 어쩌나 걱정이 많이 되었어요.

그래도 핑크원더 홀릭이 되어 버려 이것저것 생각해 보다가, 저도 모르게 2차 웨이팅에 줄 서고 있었습니다. 웨이팅 기간이 끝났던 건지 배송은 금방 되었어요.

너무 익숙한 핑크원더 택배 상자를 뜯으니, 공들여 디자인한 상자가 나왔고, 그 안에 세심하게 포장된 매직스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게 아마 5월 10일쯤 되었으니, 쓰기 시작한 지 거의 한 달 되었습니다.


일단 매직스톤이랑 리*가 다른 점은 이렇게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무 종류의 크림이나 오일을 발라도 매직스톤은 다 마사지 가능해요.

그리고 앰플, 에센스, 크림을 바르고 매직스톤을 하면 피부에 온도가 살짝 올라가면서 흡수가 쫙 됩니다.

물론 손에 익어야 잘 되긴 하지만, 뭐 그리 어려운 것도 아니어서 슥슥슥 해 보면 금방 됩니다. 유튜브에도 올라와 있는 영상을 보셔도 되고요.

인스타라이브에서 금실님 하시는 거 보면 아, 저렇게 하는 거구나 합니다.

리*는 너무 미끄러운 크림이나 오일을 바르면 4구 안에서 피부가 잡히질 않고 미끄덩거려서 마사지 불가능하더라고요..

맨 살에 가능하다고 써 있지만 개인차인지 전 정말 너무 아파서 꼭 정해둔 크림 바르고 합니다.

이제는 매직스톤이 생겨서 리*는 바디용으로 용도가 바뀌었네요.


매직스톤은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여러가지 모양이 구현 가능하게 만들어져 있어요.

감사하게도 바우처 기회를 얻어서 직접 관리를 받아보면서 테라피스트님한테 더 자세하게 설명받을 기회가 있었거든요.

얼굴을 할 때는 방법이 되게 많아요. 눈썹 위에도 뾰족한 부분으로 찌극찌극 복권 긁듯이 해 주면 시원하고 ^^ 눈가에도 꾹꾹 눌러서 해 주면 좋고요,

넓은 면으로 눈 위를 슥슥 문질러주는 것도 좋았어요.

광대나 이마는 넓은 면으로 문질러주는 게 좋았고요, 넓은 모서리로 대부분 마사지를 전체적으로 해 주면 되고, 팔자주름 연해져라 주문도 걸면서 꾸준히 해 주고 있습니다.

전 턱에 살도 많고 붓기도 많아서 고민이 많았는데 개인적으로 개선이 많이 되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전후 사진 올려봅니다~

매직스톤으로 손가락 마디마디 문질러줘도 좋고요, 무릎 주변에도 마사지를 해 주는 등, 붓기를 없앨 수 있게 전체 몸 순환이 잘 되도록 할 수도 있어요.

근데 아무래도 크기가 좀 작아서 개인적으로는 얼굴용으로 잘 쓰고 있습니다.

리* 4구는 눈 아래 쪽에 큰 면에서 마사지 하는 효과랑 턱 주변 마사지에 좋은데 세부적인 건 페이스용을 따로 구입해야 할 듯 합니다.


당연하지만, 떨어져서 파손되면 큰 일이어서 화장대에서 마사지 열심히 하고 소중히 모셔서 욕실에서 물로 씻어서 수건으로 닦아 다시 돌아와

핑크 파우치에 곱게 넣어두면 끝!

파우치 재질이 뭔지 몰라서 해면으로 매직스톤을 한 번 감싸서 보관하고 있습니다.

다음 날 쓸 때 주저없이 꺼내서 바로 문지를 수 있게 준비!


자주 안 쓰고 모셔둘까봐 우려했던 걱정은 빠이빠이...

정말 매일 아침 저녁으로 앰플과 크림을 바르고 습관적으로 매직스톤 마사지를 한 지 한 달 정도 된 오늘...

이런 건 리뷰로 암만 좋다고 표현해도 가슴에 딱 와닿게 쓰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자기 손으로 얼굴 면과 턱 아래를 잡았을 때의 그 느낌 자체가 매직스톤의 리뷰인데 아무래도 정확하게 표현하긴 힘들 것 같습니다 ㅎㅎㅎ

그냥 가격을 부담하실 수 있다면, 꼭 구입해서 써 보시게 권유하는 말 밖에는 ㅎㅎㅎ


한 달에 한 번의 매직 때마다 두통 때문에 타이레놀을 한 알 이상 꼭꼭 먹는데, 이번 생리 때는 두통이 없었어요!

물론 아직 한 달 밖에 안 지나서 매직스톤 때문이다! 라고 완벽하게 제시하긴 어렵긴 하지만,

얼굴 윤곽 라인을 마사지 해 주고, 턱 근육도 마사지 해서 이완시키고, 목 주변의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 과정들이 분명 도움이 되었으리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진은 매직스톤 만나기 전에 3월경에 찍었던 제 슬픈 턱살 & 붓기와 오늘 리뷰 쓰기 전에 찍은 거 비교해서 올립니다.

제가 이렇게 리뷰를 열심히 쓰고 있게 될 줄을 몰랐던 터라, 예전 사진과 오늘 사진에 약간의 각도나 명암에 차이가 있기는 합니다만 가진 게 이게 다라서 그냥 올려 봅니다.


하루의 시간에서 정말 잠깐의 시간을 투자하는 것만으로도 이렇게 기분좋을 줄이야. 이제라도 잘 알고 느끼고 있어서 참 다행입니다.

좋은 제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끝!!!


ps. 1) 개인결제창보다 핑크원더 메인창에 올라오면 더 많은 분들이 빨리 접할 수 있게 되지 않을까요?

     2) 원적외선 방출 효과는 제가 어떻게 표현해야 할 지 모르니, 그건 시험성적서로 따로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업로드 되었는지 아직 못 찾아보긴 했습니다)

     3) 리*가 안 좋다는 건 아닙니다~ 제가 갖고 있는 마사지 도구라 비교할 만한 게 이것밖에 없네요. 실제 사용해 본 결과 저한테는 매직스톤이 더 활용도가 좋을 뿐!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목록보기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3236 핑크원더 매직스톤 기다리고 기다리던^^ HIT파일첨부 배은정 2020-12-30 211
33278 핑크원더 매직스톤    답변 기다리고 기다리던^^ HIT 핑크원더 2020-12-31 184
33169 핑크원더 매직스톤 역시 핑크원더의 추천템입니다. HIT 이나영 2020-12-28 237
33216 핑크원더 매직스톤    답변 역시 핑크원더의 추천템입니다. HIT 핑크원더 2020-12-29 205
33168 핑크원더 매직스톤 매직을 경험하려고 막차 탑승! HIT파일첨부 오서완 2020-12-28 257